loading

무직자분들은 갑자기 큰 돈이 필요할 때 대출을 이용하기가 상당히 불리합니다. 잘 알려진 비상금 대출은 상한선이 300만원이 대부분이라 1000만원 단위의 대출은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오늘은 합리적인 금리로 무직자 분들도 이용가능한 1000만원 이상의 대출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직자 1000만원 대출 상품 정리

 

 

1. 개요

정부지원대출도 받기 힘든 무직자 대출은, 제1금융권에서 받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신용카드 보유여부, 담보대출여부 등을 통해 이용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상품들과 대안이 될 대출 상품까지 소개하고자 합니다.

 

대출 안내 글들 중 혼란을 주는 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로금리 시대는 이미 지나갔는데, 직장인도 받기 힘든 1~3% 금리를 안내하는 말도 안되는 내용과 예전 대출 내용으로 혼란을 주는 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글에선 2022년 최신 정보를 제공해드리니, 글의 내용을 통해 잘 비교해보시고 이용에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2. SC제일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SC제일은행은 대출상품부터 외환통장까지 고객 편의적인 대출 상품이 많은 은행입니다. 이런 SC제일은행에서 출시한 모바일 소액대출은 최대 2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대출기간 또한 최대 3년으로 넉넉합니다. 다른 모바일 대출과 마찬가지로 입금까지 쉽게 빠르게 진행되니 급전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대출대상 금융권 주택담보대출 또는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
대출한도 최저 50만원 ~ 최대 2천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기간 1년 ~ 3년
대출 금리 최저 연 6.01%

 

 


 

3. 하나은행 원큐신용대출

하나은행 원큐 대출상품은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3분이면 한도조회가 가능하고, 대출 가능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를 최대 1억 5천만원까지라고 하는 글들이 있는데 이는 잘못된 정보입니다. 2022년 4월 12일에 변경된 한도는 최대 2억 2천만원까지입니다. 또한 중도상환해약금도 없기 때문에, 대출 후 여건이 된다면 일찍 상환해도 신용점수에 아무런 영향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대상 건강보험료 6개월 이상 정상 납입 고객 / 대출 한도가 선정되는 고객
대출한도 최저 50만원 ~ 최대 2억 2천만원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대출기간 1년
대출 금리 일반금리 기준 최저 연 5.033%

 


 

4.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우리나라 1세대 인터넷뱅킹인 K뱅크에서 내놓은 대표적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인터넷뱅킹의 장점이 오프라인 지점이 없는만큼 그 비용을 아껴서 고객 친화적이고, 합리적인 상품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도 모바일로 쉽게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상황에 맞게 다양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대상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기간 1년, 2년, 3년
대출 금리 연 5.27% ~ 9.87%

 

 


 

5.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대출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대출은 대출기간이 최대 5년이나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이자와 원금을 함께 상환해야 한다는 뜻이기 때문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 이용 전에 대출금액에 따른 월 상환금액을 미리 계산해보시고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4.66%로 저렴한 편이라는 이점이 있으니, 다른 상품들과 비교해보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대출대상 본인명의 신용카드 6개월 이상 보유 고객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기간 최대 5년
대출 금리 연 4.66% ~ 연 5.67%

 


 

이 글을 보는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분들 또는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대출 상품을 안내해드립니다. 씨티은행 더 빠른 신용대출의 조건이 예전에는 무직자도 가능한 조건이었지만, 현재는 직장인 또는 자영업자로 기준이 강화되었습니다. 대출 금리는 높은 편이지만 상환 방법을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만기일시상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대출기간도 달라지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유동적으로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6. 씨티은행 더 빠른 신용대출

 

대출대상 만 25세이상 ~ 만 60세 이하 "직장인" 또는 "자영업자" 고객
대출한도 최저 5백만원 ~ 최대 5천만원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
대출기간 최대 5년(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은 3~5년, 만기일시상환은 1년)
대출 금리 연 7.97% ~ 연 10.89%

 

 


 

7. 대안대출 안내

대출이 어려워지고, 금리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만큼, 상품을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선택해야합니다. P2P 대출 상품도 대안이 될 수 있고, 고정된 저금리로 이용가능한 정부지원 대출도 적극적으로 찾아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아래는 P2P 대출 플랫폼 안내 글과 경기신용재단의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지원자금 안내입니다.

>> P2P 대출 상품 TOP3 알아보기

>> 경기신용보증재단 지원자금 알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